본문 바로가기

Pop&Music

[Bon Jovi]본조비 This Aint A Love Song(MV/가사/해석) "사찰음식 연당" 추천음악

 

 

 

 

안녕하세요 사찰음식 연당입니다.

 

오늘은 본조비의 This Aint A Love Song 란 곡입니다.

 

감성적인 음악입니다 그리구 어디서 많이 들어 보셨죠?

 

CF나 영화 드라마 카페 식당 뭐 어디서나 많이 들어 봤을법한 음악입니다.

 

 

 

[Bon Jovi]본조비 This Aint A Love Song

 

 

 

 

 

[Bon Jovi]본조비 This Aint A Love Song


I should have seen it coming when the roses died
장미가 시들었을 때 이미 끝이 다가오고 있다는 걸 알아봤어야만 했는데
Should have seen the end of summer in your eyes
네 눈에서 좋았던 여름 시절은 다 지나갔다는 걸 난 왜 보지 못한걸까
I should have listened when you said good night
안녕, 잘자...라고 중얼거리던 네 말을 귀 기울여 들었어야만 했어
You really meant good bye
넌 진심으로 작별을 고한 것이었는데...


Baby ain't it funny how you never ever learn to fall
모든 게 다 끝나 절망하는 법을 미리 배워놓을 수 없다는 게 얼마나 우스운 일인지
You're really on your knees when you think you're standing tall
꿋꿋이 서 있다고 생각할 때조차 사실은 무너지고 있는 중이었는데
But only fools are know-it-alls and I've played that fool for you
바보들이나 뭐든지 아는 체 하는 거야, 그리고 너한텐 내가 그런 바보짓을 했어...


I cried and cried every night
매일 밤 미친 듯 울고 또 울었어
There were nights that I died for you baby
너를 위해 죽을 수도 있었던 밤들이 있었는데
I tried and I tried to deny it that your love drove me crazy baby
네 사랑이 날 미치게 만든다는 걸 부정하고 싶어 무슨 짓이든 해 보려 했어


If the love that I got for you is gone
너를 향한 내 사랑이 사라져버렸다면
If the river I've cried ain't that long
내가 흘린 눈물의 강이 내 생각만큼 길지 않은 거라면
Then I'm wrong yeah I'm wrong
그렇다면 내가 틀린 거야, 내가 잘못된 거겠지
This ain't a love song
이건 사랑노래가 아니야


Baby I thought you and me would
너와 내가
Stand the test of time
시간의 시련을 이겨낼 수 있을 거라고 생각했었는데
Like we got away with the perfect crime
잘못을 해 놓고도 대가를 치르지 않고, 그냥 지나갈 수 있을거라 믿는 사람들 같이
But we were just a legend in my mind
하지만 우리 사랑은 단지 내 마음속의 신화였을 뿐
I guess that I was blind
내가 눈이 멀었었나봐


Remember those nights dancing at the masquerade
그날 가장 무도회에서 춤췄던 날을 기억해봐
The clowns wore smiles that wouldn't fade
어릿광대들은 지워지지 않을 미소를 쓰고 있었지
You and I were the renegades some things never change
너와 난 배반자들이었어, 어떤 것들은 절대로 변하지 않는데...


It made me so mad 'cause I wanted it bad for us baby
내가 이렇듯 너와 나의 영원한 사랑을 바랬었으니, 더욱 미쳐버릴 것만 같았던거야
And now it's so sad that whatever we had
이젠 우리가 어떤 일을 했든, 어떤 말을 했든, 우리의 사랑이
Ain't worth saving oh oh oh
간직할만한 가치조차 없어졌다는 것이 내겐 너무나도 슬픈걸


If the love that I've got for you is gone
너를 향한 내 사랑이 사라져버렸다면
If the river I've cried ain't that long
내가 흘린 눈물의 강이 내 생각만큼 길지 않은 거라면
Then I'm wrong yes I'm wrong
그렇다면 내가 틀린 거야, 내가 잘못된 거겠지
This ain't a love song
이건 사랑노래가 아니야


If the pain that I'm feeling so strong
내가 느끼는 고통이 너무 심해서
Is the reason that I'm holding on
그게 내가 이토록이나 매달리는 이유라면
Then I'm wrong yeah I'm wrong
그럼 내가 틀린 거야, 내가 잘못된 거겠지
This ain't a love song
이건 사랑 노래가 아니야


I cried and I cried every night
매일 밤 미친 듯 울고 또 울었어
There were nights that I died for you baby
너를 위해 죽을 수도 있었던 밤들이 있었는데
I tried and I tried to deny it that Your love drove me crazy
네 사랑이 날 미치게 만든다는 걸 부정하고 싶어 무슨 짓이든 해 보려 했어


If the love that I got for you is gone
너를 향한 내 사랑이 사라져버렸다면
If the river I cried ain't that long
내가 흘린 눈물의 강이 내 생각만큼 길지 않은 거라면
Then I'm wrong yeah I'm wrong
그렇다면 내가 틀린 거야, 내가 잘못된 거겠지
This ain't a love song
이건 사랑노래가 아니야


If the pain that I'm feeling so strong
내가 느끼는 고통이 너무 심해서
Is the reason that I'm holding on
그게 내가 이토록이나 매달리는 이유라면
Then I'm wrong yeah I'm wrong
그럼 내가 틀린 거야, 내가 잘못된 거겠지
This ain't a love song
이건 사랑노래가 아니야


Then I'm wrong yeah I'm wrong
그렇다면 내가 틀린 거야, 내가 잘못된 거겠지
This ain't a love song
이건 사랑노래가 아니야


Then I'm wrong yeah I'm wrong
그렇다면 내가 틀린 거야, 내가 잘못된 거겠지
This ain't a love song
이건 사랑노래가 아니야
oh oh oh no no

 

 

 

[Bon Jovi]본조비 This Aint A Love Song

 

 

 

 

 

 

 

 

 

 

 

 

Bon Jovi  본조비

 

1983년에 결성 미국 하드록 밴드

 

1994년 알렉 존 서치 의 탈퇴후 휴맥도날드로 교체된점만 제외하면

 

본조비의 구성은 변함이 없다.

 

1986년 발표한 3번째 앨범 슬리퍼리 웬 웨트 Slippery When Wet 로 큰명성을 얻는다.

 

 

 

 

2004년 아메리칸 뮤직 어워드 공로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