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op&Music

[4 Non Blondes]What's Up(MV/가사/해석) "사찰음식 연당" 추천음악

 

 

 

이게 고등학교 때인가 미용실에서 나왔썻는데

음악이 좋더 라구요. 제목을 모르고 있다가

호주에 있을당시

친구와 같이 들었는데

이노래 제목 아냐 물어 봤는데.

왓썹이라 하더군요 ;;

그래서 제목을 그떄 알았습니다. 한 6-7년전쯤

그때는 참좋았는데 너무 듣다 보니 질리네요 ㅜㅠ

1집 뿐이네요 ㅠㅠ 좀 유명했던곡인데

 

 

 

[4 Non Blondes]What's Up

 

 

 

Twenty-five years and my life is still
Trying to get up that great big hill of hope
For a destination

And I realized quickly when I knew I should
That the world was made up of this brotherhood of man
For whatever that means
And so I cry sometimes
When I'm lying in bed
Just to get it all out
What's in my head
And I am feeling a little peculiar
And so I wake in the morning
And I step outside
And I take a deep breath and I get real high
And I scream at the top of my lungs
What's going on?
And I say, hey hey hey hey
I said hey, what's going on?

ooh, ooh ooh
and I try, oh my god do I try
I try all the time, in this institution
And I pray, oh my god do I pray
I pray every single day
For a revolution
And so I cry sometimes
When I'm lying in bed
Just to get it all out
What's in my head
And I am feeling a little peculiar
And so I wake in the morning
And I step outside
And I take a deep breath and I get real high
And I scream at the top of my lungs
What's going on?
And I say, hey hey hey hey
I said hey, what's going on?

Twenty-five years and my life is still
Trying to get up that great big hill of hope
For a destination


내가 살아온 지난 25년동안
나는 거대한 희망의 언덕에 오르려고 했어
목표를 이루기 위해
철이 들면서 나는 이 세상이 형제애로 이루어졌음을 깨달았지
그게 무엇을 의미하던지 간에
난 가끔 침대에 누운 채 소리내어 울곤 해
머리속을 깨끗이 비워버리고 싶어서
그러고나면 좀 이상한 기분이 들기 시작하지
아침에 일어나서 밖으로 걸어나와 깊이 심호흡을 하면
하늘로 날아오를 것 같아
그러면 목청껏 소리를 질러
무슨 일이 일이야
이봐
그리고 나는 말해 이봐 무슨 일이야
이봐
나는 말했어, 이봐 무슨 일이야
나는 노력해, 맙소사 난 노력한다구
난 항상 시도하고 있어
나를 둘러싼 이 제도속에서
그리고 나는 기도해, 맙소사 난 기도한다구
난 매일매일 기도하고 있어
혁명이 일어나기를
난 가끔 침대에 누워서 엉엉 울기도 해
내 머리속을 깨끗이 정리하기 위해서
그러고나면 나는 좀 특별한 기분이 들기 시작하지
그러면 나는 목청껏 소리를 질러
아침에 일어나서 밖으로 걸어나와 깊이 심호흡을 하면
하늘로 날아오를 것 같아
그러면 난 목청껏 소리를 질러
무슨 일이야
이봐
그리고 난 말하지, 이봐 무슨 일이야
이봐
그리고 난 말했어, 이봐 무슨 일이야
이봐
그리고 난 말하지, 이봐 무슨 일이야
이봐
그리고 난 말했어, 이봐 무슨 일이야
지난 25년동안 그리고 지금도
나는 거대한 희망의 언덕을 오른다
목표를 이루기 위해서

 

 

 

 

 

4 Non Blondes  4 논 블론즈

 

데뷔 1992년 미국

혼성그룹

얼터너티브 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