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

[필리핀][세부]날루수완섬 nalusuan island<스마일호핑> "사찰음식 연당" 추천여행

 

출처-구글이미지-

 

 

 

날루수완섬 nalusuan island

 

안녕하세요! 연당입니다.

오랜만에 세부 같은? 포스팅을 하게 됫네요.

맨날 시티 투어만 포스팅 했는데.

또다시 바다로 나가보겠습니다 ^^

사실. 세부 주위에도 이런 작은 그림같은 섬들이 많이 있는데요

저는 세부에 있는 기간동안.

사업에 매진하느라. 즐기지도 못했다는 생각이 많이 드네요 ㅠㅠ

지금 생각 해보면 후회도 되지만.

그때로 돌아가도. 어쩔수 없이 일을 해야 겠죠? ^^

날루수완섬은 한국에 와서 지인들과 또 다시 재방문 할때 가따왔써요!

카메라를 안들고 가는 관계로(제 카메라는 소중하니깐) 

이쁜 사진들은 거의 퍼온 사진들입니다 ㅠ

제가 찍은 사진들은 거의 아이폰 촬영 입니다.

섬인지라. 차로 못가는 관계로 스마일호핑 이라는 업체로 갔습니다.

스마일호핑은 세부 본섬은 아니구요. 공항이 있는 막탄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가격도 저렴 하구요.

http://cebusmile.co.kr/

참고 하세요 ^^

 

 

 

 

 

 

이동

 

스마일호핑 으로 이동을 합니다.

이동수단은 렌트카나 택시로 이동을 하시면.

막탄에 약속 시간에 스마일 호핑으로 갑니다.

가시면 간단한 체크를 하고

스마일호핑에서 준비한 지프니를 타고 간단하게 이동을 한뒤

배를 타고 출발합니다.

 

 

 

 

날루수완섬 nalusuan island도착!!! 

 

 

 

 

 

-출처-구글 

 

 

 

 

 

 

 

세부 하면 이런사진들 많이 봤을텐데요

작고 아름 다운 섬이네요.

섬안에는 리조트도 있습니다.

왔으니 호핑도 해야겠죠??

대충 거기서 젤좋은 호핑 장비를 챙겨 바다로 뛰어 듭니다.

업체에서 빵가루 같은 물고기 밥도 챙겨 줍니다.

호핑하다. 물고기 밥을 풀면 고기가 모여 들겠죠?

사실 수중 촬영은 정신이 없었습니다. ;;

폰 잃어 버리는지 알았습니다 ;;

물이 아주 깊네요 ;;

모알보알하고는 다른분위기

물은 깊으나 물고기는 많이 보입니다.

 

 

 

 

 

 

 

아우 지금 봐도. 정신 없네요 ;;;;

그때의 기억이 새록 새록 나는데요

정신없었던 기억까지 ;;;

동영상 하나 추가 하고 날루수완에서 판다논섬으로 다음포스팅에 계속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