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

[필리핀][세부]탑스 Tops , AABBQ시티투어 5편 "사찰음식 연당" 추천여행

 

출처-구글 이미지-

 

 

 

 

탑스 Tops

 

 

 

 

 

 

안녕하세요!  사찰음식 연당입니다. 이번포스팅은 탑스 입니다.

저번에 말했듯 이번에도 거의다 출처가 구글 이미지 입니다 ㅠ

제 사진이 어딘간지 모르겠네요. 영혼이 깃든 사진이 많이 있썻는데 ㅠ 

 

 

 

제가 세부 시티투어 여행을 왜이렇게 잡았나?

생각 하시는분들도 계실껀데요!

바로 여기 때문이죠 탑스.

세부 시티의 야경을 한눈에 볼수 있는 곳입니다.

막탄도 보이고 다른 섬들도 보입니다.

약간은 이국적인 모습이네요 ^^

 

 

 

 

 

 

 

 

이동

 

 

이전 포스팅 했던 비버리힐스 도교사원하고 가깝습니다.

빌리신 렌트카나 아니면 택시기사와 합의를해

택시도 갑니다. (필리핀은 거의 현지인과 합의 입니다 그래서 유경험자들하고 가야

바가지를 덜쓴답니다..^^)

상당히 높은 위치에 있기 때문에

필리핀에 있는 차들은. 정말 힘들게 올라 갑니다 ㅠㅠ

가다보면 마을도 있고. 하네요.

뭐 지프니 타고 가시면 걸어 가셔야 하고.

차로 꼭대기 까지 올라 갑니다.

(등산 싫어 하시는분들께는 희소식이네요 ^)

입구에 입장료 내는 곳이 있써요

입장료 내셔야 하구요.

안에는 레스토랑과 간단한 매점 등이 있습니다.

 

 

 

 

 

 

저번에 말했던 이동때 친구가 찍은 영혼없는? 사진 또 올라갑니다

 

 

 

 

 

(막탄섬 드라이브)

이렇게 세부의 때묻지 않은 아이들은. 카메라만 들여대도 이렇게 포즈를 취해 줍니다 ^^

남자 3명에서 손을 흔들어 주니 무슨 인기가수 본 마냥 여고생들이 환호를 하며 부끄러워 하는걸 보니.

아직은 때묻지 않은 세부 라고 생각합니다.

 

캐논 400d촬영

 

 

 

 

 

 

 

 

 

 

도착

 

 

힘들게 도착 했습니다. ^^

 

 

 

 

 

 

 

-출처-구글이미지 

 

 

 

 

 

 

 

제 탑스 사진은 요거 하나 있네요 ㅠㅠ

거기다 예전에 올린 카페에서 다운 안받아져서 캡쳐로 ㅠㅠ 따왔써요ㅠ

캐논 400d 촬영

 

 

 

 

톱스 TOP'S

 

세부 시티에서 가장 높은 산꼭대기에 있는 전망대.

날씨다 좋은 날에는 시내를 비롯해 막탄섬과 그주변의 작은 섬들까지 한눈에볼수있는

최고의 전망대이다.

 

 

 

 

 

 

 

 

이제 다보셨으면

하산을 하셔야죠?

저녁 먹을 시간이네요

저는 꼭 지인들 관광시켜 드릴때 이코스로 돌구요.

그럼 저녁시간 딱 맞아 떨어 져요.

저녁은....AABBQ로 갑니다.

관광와서 현지 음식도 먹어 보셔야 할것 아닌가요? ^^

출처 -구글 

 

 


이렇게 먹고싶은 음식들을 골라서. 어떻게 요리할것인지를 결정 합니다.

바베큐 혹은 스프 아니면 간장조림 버터구이 등등 손님이 원하는대로 요리를 해드립니다.

 

 

열심히 요리를 하죠?? 하는건가 ; 잡업걸고 있는건가.. ;; 여튼 열심히 합니다 ^^ 

 

 

버터 조개구이 

립 

소스도 이렇게 토마토 간장 소스 나오구요, 

각종 꼬치들. 입니다. 

 

출처 - 俺のセブ島留学 - 일본인 블로그

 

550 페소가 나왔네요 오늘날짜로

1만2,150 원 입니다. 공짜네요 공짜 ㅋ

 

 

이렇게 세부 시티투어 마무리 하겠습니다 ^^

다음으로 리조트포스팅을 할지 섬 포스팅을 할지는

생각을 좀 해봐야 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