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

[호주][케언즈] CLC [Cairns Language Centre]학원에 들어가다.

 

 

 안녕하세요! 연당입니다.

 

 여자저차 구경도 하고 해서 미리 예약된 CLC라는 어학원으로 들어 가게 되었습니다 ^^

 

영어 공부는 해야 살아남죠 ㅠㅠ

 

케언즈도 여러 어학원이 있습니다.

 

저는 그중에 선택을 하였구요

 

주말엔 엑티비티도 많고

 

여러 프로그램도 있고

 

해서 CLC를 선택 했습니다.

 

 

 

 가격은 이렇게 되네요.

 

 12주 코스를 햇습니다.

 

반은

 

젤밑에서 부터

 

엘리멘터리 - 프리인터- 인터 - 어퍼 - 젤위에 생각이 안나네요 ;;

 

이렇게 있는데

 

어찌된일인지 저는 프리인터? 로들어 갔습니다.

 

젤밑단계로 들어가야 맞는거 같은데 ;;;

 

 수업은 오후수업 까지 있었습니다.

 

10시에서 10:30까지 티타임도 있구요 ^^

 

오전에서 부터 한 3시쯤 까지 했던던거 같네요

 

 

 

 

 일본 한국 프랑스

 

 참고로 저안에 저있습니다 후후;;;

 

힌트는 없습니다. ㅋㅋ

 

이제 슬슬 친구들을 사겨야 겠죠?

 

 

 

 쉬는 시간영상 동생 누나 들 혹시 문제가 되면 지우겠습니다.

 

개인적으로 연락 주세요 ^^ 아직 다들 친해요

 

저만 그렇게 생각하는 건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