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

[필리핀][세부] 산토니뇨 성당 시티투어 1편 "사찰음식 연당" 추천여행

 

필리핀 세부 시티투어!

 

 

 

오늘은 세부 시티투어 1편 입니다 ^^

사진이 작다는 소리들 많이 하셔서 게시판 크기를 늘리게 됫는데

글을 많이써야 하는부담과. 사진이 원래 작은건 어떻게 처리해야 하는 부담감이 있습니다 ㅋㅋ

그래서 살짝 글을 중간으로 돌렸구요. ㅋㅋ 사진이 원래 작은건 어쩔수 없죠? ㅋ

사진은 솔직히 말해 조금 퍼온사진과, 핸드폰사진, 400d로 찍은 사진들 입니다.

초기에 찍은 400d사진들이 많이 사라져서. 사진이 부족하네요.

글이 기억 안나는건 제가 예전에 운영하던 카페에서 참고 했구요.

참안타까운게 현지에오는 대부분이 세부는 막탄섬에 있다 한국돌아 오시곤 하는데

(공항이 막탄섬에있써서)

저는 오래동안 현지에 있써서 노하우를 전수? 하는것이지 돈을 벌려는 목적은 아닙니다.

그리고 막탄보다는 세부본섬 위주입니다. 막탄은 거의 리조트가 많습니다.

그리고 이 순서는 제가 이용하는 순서입니다. 손님들오시면.

저는 그냥 현지에서 학원을 운영했던 총각? 이구요. 전문 가이드는 아니어서

그냥 참고만 하시면 되겟습니다.

 

 

 

 

 

 

시티투어는 하루만에 다도시면 됩니다.  포스팅하기 너무 힘들고 지루

할수도 있어서. 편으로 나눠서 했습니다. 순서 대로 돌아보시면 되구요.

시티에서 가까운 순서대로 가는 방향대로 1편부터 쭉 포스팅 하고 있습니다.

참고하세요

 

 

 

 

 

 

 

 

 

 

 

자 이제 가봅니다.

 

 

 

 

 

 

 

 

 

 

 

 

이동

 

 

 

교통수단은 보통 하루잡으시고 현지에있는 렌트카회사에서 기사를고용해 가시고 싶은곳을 말하면

대려다주는 방법이 있습니다. 그리고 페키지를 이용하는 방법이 있구요.

갈곳이 많이있써 대중교통은 힘들구요. 택시로 가는 방법도 있네요.

추천하는바는 그냥렌트카와 기사를 대여 한다입니다.

 

 

 

 

비버리힐스 입구 쪽입니다. 저렇게 보시면 어디에나 저런 작은 샵들이 많이 있습니다. 

 

 

비버리힐스 입구 쪽입니다. 오른쪽편이네요 ^^ 항상여기를 볼때마다 무슨 성같다고 생각했습니다.ㅋ 

 

 

 

아이들 모습이네요. 필리핀은 여자수가 많다고 합니다. 보이는 애기들도 거의 여자아이들이네요.

 

 

 

 

가는길은 친구가 영혼없이 찍은사진인데 혹시나 싶어 보관 했던 사진들인데. 이렇게 써먹네요 ㅋ

너무 관광지만 찍다보면 다른 관념을 가지기 때문에 그냥 평범한 세부 모습도 올려 봅니다.

 

 

지금이라도. 혹시 세부하시면 해변에서 수많은 야자수열매와외국여자가 비키니 차림으로

비치의자에 누워 아이스티에 빨대로 음료를 드링킹?

하는모습을 상상하신다면......

 

없습니다.

 

물론 하루에 20만원쯤하는 리조트나 조용한 섬에는 있겠죠? 거의다 손님아니면 출입못하는

인조 해변입니다.

 

우리나라같은 "해운대" 해변은 없습니다.

 

 

 

 

 

1. 산토니뇨 처치.

 

 

 

 

산토 니뇨 교회 Santo Nino Church

 

  산 어거스틴 교회라고도불린다.

산토 니뇨란 "아기 예수"라는뜻이다.

이곳에는 일찍이 마젤란이 세부 여왕 에게 바쳤다는

산토니뇨 상이 있다.

필리핀에서는 산토 니뇨 신앙이 두터운데 특히 비사얀 지방이 두드러 진다.

이곳 산토니뇨상은 16세기 세부가 전쟁에 휘말렸을때

화제가 휩쓸려간자리에 상처하나없이 누워있다는일화를 갖고

있으며 세부의 수호신이다.

 

 

 

 

 

 

 

 

이렇게 초를 키고 기도를 하는데요. 밑에는 돈통이 있써 프리하게 돈을넣고

초에 불을 붙여자기초를 키워 기도하는 방식입니다. 특별이 종교가 없거나 다른종교 인 분들도

간김에 한번씩 해보시면 좋을거 같네요 ^^

그리고 가시면 한국 관광객들도 많이 있습니다. 가이드들도 많으시구요.

부족한 설명부분은 살짝 뒤에서 들으시면 되구요.. ;;;;;;;

사실 안들으려해도 들립니다. ;;;;;;

위치는 콜론 쪽에 있습니다.

 

 

실제로 가보시면 사람이 엄청 많습니다. 관광지 이기도 하지만.

예배드리는 사람도 많습니다.특이? 하게도 산토니뇨를 섬기구요. 아기예수지요.

위에 말했듯.

필리핀사람들은 거의 대부분 천주교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