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op&Music

[Rachael Yamagata]Be Be Your Love (MV/가사/해석) "사찰음식 연당" 추천음악

 

 

 

 

 

[Rachael Yamagata]Be Be You Love

 

 

 

 

 

 

If I could take you away
만약 내가 그대를 멀리 데려가
Pretend I was queen
내가 여왕인 된 것처럼 하면
What would you say
그대는 뭐라 할까요
Would you think I'm unreal
내가 비현실적이라 할까요?
'Cause everybody's got their way I should feel
모두들 제 갈길을 가버렸기 때문에 난 느껴야 해요
 
 
Everybody's talking how I, can't,
모두가 내가 어떻게 될 수 없는지
can't be your love
어떻게 그대의 사랑이 될 수 없는지 얘기해요
But I want, want, want to be your love
하지만 전 그대의 사랑이 되길 원하고 원해요
Want to be your love, for real
그대의 사랑이 되길, 정말로요
 
If I could take you away
만약 내가 그대를 멀리 데려가
Pretend I was queen
내가 여왕인 된 것처럼 하면
What would you say
그대는 뭐라 할까요
Would you think I'm unreal
내가 비현실적이라 할까요?
'Cause everybody's got their way I should feel
모두들 제 갈길을 가버렸기 때문에 난 느껴야 해요
 
 
Everybody's talking how I, can't,
모두가 내가 어떻게 될 수 없는지
can't be your love
어떻게 그대의 사랑이 될 수 없는지 얘기해요
But I want, want, want to be your love
하지만 전 그대의 사랑이 되길 원하고 원해요
Want to be your love, for real
그대의 사랑이 되길, 정말로요
 
I want to be your love, love, love
그대의 사랑이 되길 원해요, 그대의 사랑이, 사랑이

 

 

 

 

 

레이첼 야마가타

 

1978년 9월 23일생

 

출생지: 미국

 

2004 1집 앨범 [Happensstance]

 

노라 존스의 계보를 잇는 재즈풀한 감성의 신인 싱어송라이터 레이첼 데뷔앨범

 

일본계4세 미국인이다.

 

 

 

 

 

 

 

 

 

뮤직 비디오는 존재하지 않나봅니다.

우리나라에도 여러 CF에서 많이 나오고

분위기 좋은 곳이면 어디든 따라 다니는 음악이죠?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