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출사정보

[부산][달맞이고개] 광안대교 와 마린시티반영의 비밀 "사찰음식 연당" 추천출사

 

 

 

 

 

 

안녕하세요! 사찰음식 연당입니다.

 

오늘은 달맞이 고개를 가보았써요 ^^ 

저번에 지나가다 보니 멋진 노을이 보이더 라구요 ^^

 

하지만 이날은 아쉬운게 너무 늦게 가서 밤이 었써요 ㅠㅠ

 

너무 어둡네요 ㅠㅠ

 

그리고 사실은..

 

이사진을 찍으로 간게 아니에요 ㅋㅋㅋ

 

 

5d makr2

 

 

 

[부산][달맞이고개] 광안대교 와 마린시티반영의 비밀

 

 

 

사실은 이날은 마린시티 출사를 갔써요!

 

 

 

출처-구글-

 

 

 

사실은 이사진을 찍으로 간거죠!!

 

마린시티  

하지만 실패 ㅠㅠ'

 

왜 사진을 찍느데 실패 하냐구요??

 

이유가 있습니다 ^^

 

 

 

 

 

-보기-

 

 

보기에 사진은 400d 시절 삼각대 없이 찍어 흔들린 사진이에요 ^^ 오늘 출사에사진은 화가 나서 다 지웠습니다. 흠; ;;

 

 

 

 

 

 

 

여기서...

 

흔들린게 말하려는 점은 아니구요 ^^ㅋ

 

밑에 반영 되는 부분. 보이시죠!

 

위에 사진하고 비교 하시면.

 

그렇습니다.

 

반영이 없죠!

 

저기는 바다입니다.

 

반영이 나올수가? 나오기가 힘들죠...

 

하지만 문제의 저위에 사진?

 

.

.

.

.

 

어떻게 찍었을까요???

 

 

그렇습니다.

 

육지에 물을 부워 반영을 만들어 낸거죠!

 

그래서 도전해 봤습니다.

 

 

 

 

 

 

 

 

물을 부워야 겠죠?

 

1

 

 

 

 

 

물이 차츰 채워 지죠? ㅋㅋㅋ

 

 

 

 

 

하지만 결과는 실패 입니다.

 

 

 

 

 

 

첫번쨰

 

물이 부족하다.

 

그렇습니다. 보통 노가다가 아니더군요 ;;;

 

물을 채우다가

 

통을 물에 빠트려 버려서 실패 ;;;

 

 

 

 

 

두번째는

 

 

렌즈를 잘못 선택!

 

그렇습니다.

 

저는 물을 퍼내기가 너무 힘들어

 

광각 렌즈를 포기 했는데요!

 

ef-s 17-55mm f2.8 is usm

 

렌즈를 이용했습니다.

 

일명 축복렌즈죠!

 

충분이 매력적이긴한데.

 

광각렌즈가 좋더라구요!

 

 

 

 

 

 

세번째는

 

 

물은 제가 부었는데

 

출사 찍는 분들이

 

제물을 노린다? ;;

 

였습니다.

 

말그대로 뭐 자연이기고 제공간은 아닌데 ㅠㅠ

 

같이 작업하시지 ㅠㅠ

 

제가 물을 퍼는 작업을 하는데 지켜만 보시다.

 

제가 찍고 싶은 자리에서 계속 찍으셔서.

 

저는 못찍었습니다 ㅠㅠ

 

그분들의 보조 역활만한거죠!

 

 

 

 

 

 

[부산][달맞이고개] 광안대교 와 마린시티반영의 비밀

 

 

 

 

 

담에는 날이좀 풀리면 한번더 도전 하로 가야 겠습니다. 위에 점들을 보안해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