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출사정보

[부산][기장] 부산갈맷길1코스2구간 출사

 

 

 

안녕하세요! 사찰음식 연당입니다.

 

따끈 따끈한 어제 찍은 사진입니다 ^^

 

부산갈맷길 1코스 2구간 출사 입니다.

 

뭐가 좀 어렵네요 이름이 ㅋㅋ

 

그냥 집근처 지나 다니다.

 

어! 어기 안가봤는데

 

하고 갔는데. 갈맷길 이라고 표지판에 적혀 있더라구요!! 

 

집 근처니깐 또 출사를 안갈수가 없었습니다. ㅋ

 

갈맷길은 해안도로가 잘되어 있는 곳이 었습니다.

 

 

 

 

 

 

갈맷길은 이렇게 있구요!

 

저는 기장 군청 쪽

 

부산 갈맷길 1코스 2구간을 갔었구요 ^^

 

갈맷길은 데이트 코스로도 많이 이용 되고 코스로 운동도 많이 합니다.

 

 

 

 

 

 

여기서 잠깐!! 이사진은 왜? 주위에 동그렇게 검은색이 나올까요?

 

아시는 분은 아시겠지만.

 

저의 초광각 렌즈는 크롭바디 전용렌즈 입니다.

 

원래 저는 캐논 60D 나 400D를 사용 해왔기 때문에!

 

크롭바디 전용 렌즈를 사용 해왔으나!

 

어떤 기회로 풀프레임바디 5D mark2 를

 

얻게 되어 풀프레임 바디에 크롭렌즈를 끼워 이렇게 나오는 겁니다.

 

뭐 사진 관심 많으신분들에만 해당하는 정보네요 ^^

 

 

 

토키나 12-24 초광각 렌즈

 

 

 

 

 

 

 

 

 

 

 

 

좀 뭔가 아쉬운 사진들이 많습니다 ㅠㅠ 추워서 ㅠㅠ

 

 

 

 

 

 

 

 

 

 

 

 

 

 

 

 

이렇게 동생님이 모델까지 서주고요 ^^

 

 

 

 

 

 

 

하지만 역시 저는 그냥 배경 사진이 좋습니다 ㅋㅋ

 

 

 

 

 

 

 

 

 

 

드라이브 해안도로로 ! 최고 아닌가요? ^^

 

 

 

 

 

 

 

 

 

 

 

 

 

 

바다 하면! 낚시하는 분들을 빼놓을수 없죠 ^^

 

 

 

 

 

 

 

 

 

 

 

 

 

 

 

 

축복렌즈 !캐논17-55 2.8is

 

 

 

 

 

 

 

 

 

 

 

이렇게!

 

하루 출사 마무리 하겠습니다 ^^

 

에고 저희 동생이 고생이군요 ㅋㅋㅋ 집 근처라! 같이 한번 마실 나와 봤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