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출사정보

[경남] 학동몽돌해수욕장 해돋이!!

 

 

 

안녕하세요! 연당입니다.

 

 해돋이 다들 다녀 오셨는지요? 저는 몽돌해수욕장을 다녀 왔습니다.

 

 

 

몽돌 해수욕장은?

 

 

거제도 남쪽에 위치하고 있으며

 

몽돌이 깔린 해변이 해수욕장으로 활용되어

 

 학동몽돌 해수욕장, 혹은 학동해수욕장이라고도 한다.

 

바닷물이 맑고 깨끗하여 가족 피서지로 적합하다.

 

이름의 유래는 학이 날아오르는 지형이라 하여 지어졌다.

 

해안을 따라 3km에 걸쳐 천연기념물 233호인 동백림이 있으며

 

세계 최대규모의 팔색조 번식지로 유명하다.

 

해금강 외도 일대를 도는 유람선 관광을 할수 있다.

 

이외에도 한려해상국립공원과 아비도래지 등 관광지가 많이 있다.

 

 

 

 

 

2014년 첫날부터 출사를 오게 되었군요 ^^ 

 

해돋이를 하시로 오시는분이 많이 계셨습니다.

 

 새벽 6시 부터 마치 오후6시 처럼 분주해서 조금 놀랬습니다 ^^

 

 해수욕장이 몽돌로 되어 있어 정말 신기 하더군요!

 

 

 

 

 

  조금 아쉬웠던점은 계획에 없던 것이라.

 

 엄마 백통?

 

캐논 EF 70-200mm F2.8L USM

 

을 챙기지 못했던게 아쉽네요 ㅠㅠ

 

새벽 5시쯤에는 다소 어두웠습니다.

 

 

 

 

구름이 없는 날을 기대 했는데

 

  구름이 깔려 있네요 ㅠㅠ

 

여기 저기서 소리가 들리기 시작합니다.

 

오 뜬다 뜬다!!

 

 

 

 

 

드디어 모습을 보여주시네요 2014년의 첫번째 태양입니다.

 

하늘과 바다가 붉어지고 작은 태양이 크게 변하는걸보니

 

자연은 참 대단하다는게 느껴지네요.

 

 

 

 

 

 

캐논 5D MAKE2 + 캐논 17-55

 

   오두막 + 축복렌즈   

 

 

 

드디어  장엄한 2014년의 태양이 완전하게 떳습니다.

 

2014년엔 사랑을 해라고 하트를 그려주네요 ^^

 

 친구와 정신없이 사진을 찍고 나니 옆에 뒤에 있던 사람들이 싹 사라지고 없네요 ^^;;

 

너무 장엄하여 넋을 잃고 봤나봅니다.

 

셔터를 누르면서 소원을 빌어 봤습니다.

 

해돋이 보며 소원 안비신 분들은

 

이걸보면서 소원 한번 빌어보세요!

 

2014년 첫날부터 2014년도에 해야 할일중 하나를 이뤘네요!

 

이번년은 뭔가 잘풀릴꺼 같은 예감이 듭니다.

 

저의 블로그에 들어오신분들 이웃분들 서로이웃분들.

 

뭔가를 이룰수 있는 2014년 되시길 바랍니다.